현재 추이 걍 미친 역주행 노래.......jpg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후장 작성시간26.06.21 와…. 미쳤다 노래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훠궈사랑단 작성시간26.06.21 개인적으로 진영 노래하는 목소리랑 창법을 진짜 좋아하는데 저 노래에서 딱 그게 드러나더라 ㅠㅠ 약간 쇳소리+뒤로 끌고가는 창법이라고 해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진여새 작성시간26.06.21 와씨 둘이 부른거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논슈터 작성시간26.06.21 진영 목소리가 저런줄 몰랐어 갓세븐 제제프 노래 안들어본것도 아닌데;;;어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탈 로터리 작성시간26.06.21 유바비 노래 생각보다 잘하네?? 최유리 진짜 신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한점없이 작성시간26.06.21 둘 다 담백하게 부르는 스타일이라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크선장 작성시간26.06.21 노래 왜케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나무 작성시간26.06.21 너무 좋더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캔유필마 할트비트코인? 작성시간26.06.21 둘이부른거 음원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21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