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회의하다가 재채기했는데 코피터져서 좀비물됨ㅜㅜㅜ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21|조회수27,053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7552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코비_ | 작성시간 26.06.21 별의별 신발신고 집들어가는 인간들이
  • 작성자레몬민트맛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주저앉는거 개웃기다ㅋㅋ
  • 작성자addmore | 작성시간 26.06.21 피를 토하는데 괜찮다고하는건 뉴가 괴롭혀서 말못하는거 아니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구시렁씨부렁 | 작성시간 26.06.21 회사 따뜻하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소나기0202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휴가 개이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