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물에 빠졌을때 이 모습까지 나오면 사실상 마지막 골든타임임.gif

작성자배달끊어보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970 목록 댓글 48

출처 : https://youtu.be/Q_tx3DgRb-c



발이 안닿는곳에 빠지면 우선 본능적으로 팔다리 허우적 거리면서 나가려고함



하지만 계곡 특성상 소용돌이가 많은데 그곳에 걸리면 바로 앞에있는 구명재킷도 잡기가 힘들어짐



그러다 점점 힘이 빠지고 심박수가 미친듯이 올라가면 제자리에서 버티는것조차 확률이 급박하게 낮아짐 대부분 사고 마지막 단계에서 보는 모습이 수면위로 얼굴이 나왔다가 완전히 잠기는거
몸이 어떻게든 살려고 마지막 에너지로 점프해서 수면위로 올리지만 그만큼 힘을 쓴 만큼 딸려서 바로 가라앉게된다함


+그후 피디가 보트타고와서 구해줌





모두 안전하게 물놀이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석썬그리어때여..? | 작성시간 26.06.21 그럴꺼같아ㅠㅠ 물에있으면 몸자체가무겁고 지쳐ㅠ
  • 작성자Guten | 작성시간 26.06.21 계곡 진짜 조심해야돼 특히 비 오고나면,, 수십년 계곡 다녔다 수영 잘한다 다 소용없음
    나도 그렇게 가족 잃었음 진짜진짜 위험해
  • 작성자고양시 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진심 너무너무 무섭다...ㅜㅜㅜ
  • 작성자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 작성시간 26.06.21 나는 무슨 안전 실험 카메라 찍는줄 알았네;;
    저러다 사고났으면 어쩔뻔
  • 작성자버터볼 | 작성시간 26.06.21 아 너무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