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도 소중한 동물단체로부터 (feat.새덕후)

작성자하말업많|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21 2222
  • 답댓글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21 333333
  • 작성자 콰삭킹뿌링감자 작성시간26.06.21 그러게 생겼다 진짜 ㅎㅎ
  • 작성자 God of Thunder 작성시간26.06.21 새를 제일 많이 죽이는건 인간임
  •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6.06.21 그러는 새 저 유투버는 새를 뭐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데?ㅋㅋㅋ 본인도 특이종, 멸종위기종, 천연기념물 위주로 다루는 거 같던데. 전에 뭐 어떤 새 촬영하려고 새들에게 안 좋은 방식으로 촬영했다지 않았나? 그리고 닭, 계란 이런 것도 안 먹냐고.. 본인이 엄청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듯..; 모든 생명이 귀해요
  • 작성자 했데X 했대O 작성시간26.06.21 그냥 나는 고양이혐오자에요 라고얘기해라;
  • 작성자 우언페 작성시간26.06.21 이유투버 진짜로 자기신념이 맞다고 생각함 그게 젤 무섭고 소름끼쳐
  • 답댓글 작성자 우언페 작성시간26.06.21 이사람 그냥 고양이 혐오자 맞는거 같은데 ㅋㅋ 다른 영사엥서 삵이나 담비가 새둥지 터는거 보고 아무말 안함 ㅋㅋ
  • 작성자 산사태가몰려오는데고추나따고있다 작성시간26.06.21 고양이 혐오는 질투심에서 비롯된 뒤틀린 감정인듯
    암만 그래봤자 고양이가 받는 관심과 사랑의 오조오억분의 1도 못받을듯~!
  • 작성자 제뿡왕김탁팔 작성시간26.06.21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 작성자 비비빅버거 작성시간26.06.21 근데 새보다 고양이가 더 많이 죽지않나? 새 죽은건 못 봤는데 고양이는 여러번 봤는데... 걍 고양이 싫어요 하면되지 ㅈㄹ이네
  • 작성자 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26.06.21 띨빡구가 신념 갖는게 가장 무서운 일이라더니 ..
  • 작성자 뚱뚠이 작성시간26.06.21 또시작이네 이런거 보고 세뇌돼서 동조하고 쉴드치고 다니는 것들도 지능 개낮은거 인증이지
    새한테 젤 해로운건 인간이란다;
  • 작성자 비비안수 작성시간26.06.21 우리 아파트에 픽시에 깔려 죽은 비둘기 시체 안타까워하며 치운 것도 캣맘 캣대디들인데 고양이 귀하게 생각하는 것 만큼 새들 걱정도 그분들이 더 해 고양이 혐오 할때나 새 걱정 하는 새끼들아..
  • 작성자 하하하코코코 작성시간26.06.23 그니까 ㅋㅋㅋㅋ새만 좋아하는 사람=고양이 반감갖고 새만 좋아함
    이게 대부분일거고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새도 다 좋아할건데 이분법적 사고 미친듯
  • 작성자 쉬고싶어요ㅠ 작성시간26.06.23 새는 인간이 젤 많이 죽인다 방음벽 유리벽 건물에 박아 죽는 새가 연간 800만 마리야 그것부터 얘기해야지. 저 사람 논리라면 건물 방음벽 다 부시고 인간을 다 죽여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