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호영 진짜 사람 좋은거 느껴진다

작성자무주식상팔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53,935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무주식상팔자




https://youtube.com/shorts/uCBUFP1P62Y?si=wZBaHFg5TFH1kCDn


어머니도 너무너무 좋으심 ㅠㅠㅠㅠ
뭔가 예전엔 호들갑 심하고 시끄러운 사람이라 여겼는데
항상 말하고 행동할때 선을 잘 지키면서 하더라고
ㅋㅋㅋㅋㅋ
은근 배려심 많은 타입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낙톡톡 | 작성시간 26.06.21 인류애상실에서 충전됨
  • 작성자슬링키덕 | 작성시간 26.06.21 참 좋아ㅜㅜ 두분다 행복하시길!!
  •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21 ㅜㅜㅜㅜㅜㅜ
  • 작성자히아치즈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니ㅠㅠ피만큼이나 진하다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28 new 진짜 눈물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