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집 여름에 개 더운거 vs 겨울에 개추운거

작성자팥가루집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16,437 목록 댓글 231

뭐가 더 최악?
여름엔 에어컨 없음 (설치조차 불가능)
선풍기 가능
단열 제로 + 지붕열때문에 여름 바깥온도 40도면 집안온도 45도 넘음







겨울에 온돌 난방 못하거나 난방 해도 ㅈㄴ추움
단열 제로
심지어 밖보다 집 안이 더 추울때도
밖온도 4도면 집안온도 2-3도
전기장판 가능





둘 다 살아본 입장에선
난 차라리 추운게 낫더라
전기장판 좀 틀고
더우면 돌아벌임 진짜로


지피티한테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청아 | 작성시간 26.06.22 추운게 나아 더운건 최악임
  • 작성자아이돌 | 작성시간 26.06.22 추운 게 나아.. 더우면 짜증나고 벌레고 많고
  • 작성자머띿우머띿우머띿우 | 작성시간 26.06.22 추운게 더 최악ㅜㅜ 가스비 넘 비싸
  • 작성자닶이 됫으렪아? | 작성시간 26.06.22 더운집은 진짜 사람죽어..추운건 전기장판이면 ㄱㅊ
  • 작성자월화수토일일일 | 작성시간 26.06.22 추운게 낫지 더우면 진짜 숨막혀서 죽을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