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최악?
여름엔 에어컨 없음 (설치조차 불가능)
선풍기 가능
단열 제로 + 지붕열때문에 여름 바깥온도 40도면 집안온도 45도 넘음
겨울에 온돌 난방 못하거나 난방 해도 ㅈㄴ추움
단열 제로
심지어 밖보다 집 안이 더 추울때도
밖온도 4도면 집안온도 2-3도
전기장판 가능
둘 다 살아본 입장에선
난 차라리 추운게 낫더라
전기장판 좀 틀고
더우면 돌아벌임 진짜로
지피티한테 물어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