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서리랑 할매 이별씬 영화 오마주인거 다들 알아줬음 좋겠다..twt 작성자nero|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26.06.21 꼭 사랑 이야기만 주가 돼야하는건 아니니까ㅠㅠ서리에게 유일한 가족이었는데 몇장면으로 대충 끝내지 않아서 좋았어 할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룩꾸룩꾸룩이 작성시간26.06.21 아 어쩐지 빅피쉬였구나 ㅠㅠㅠ눈물 참느라 힘들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결 작성시간26.06.21 보는내내 빅피쉬? 했음 ㅋㅋ 너무 좋아하는 영환데 연출 잘한거같았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해도잘됨! 작성시간26.06.21 모르는데도 엉엉울면서봄 간만에 드라마보면서 오열햇슨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6.06.21 ㅠㅠ 진짜 13이랑 14화 옥순할매 나오는 씬은 다 펑펑 울었어ㅠㅠ 이거 오마주였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ㅠㅠㅠㅠㅠㅠㅠ 감정 미쳤더라고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라라라바라 작성시간26.06.21 아 어디서 본거같다 했더니 빅피쉬 오마주였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살 가득 작성시간26.06.21 할머니가 서리에게 행복이 뭔지 사랑이 뭔지 어떻게 살아야할지 알려주고 울림을 준 사람이잖아 당연히 걍 죽고 없어지면 안되지..저렇게 깊이있게 담아줘서 좋았어 마지막 가는길이라도 행복한 표정으로 가셔서ㅠ빅피쉬 오마주였구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21 난 너무 좋았어ㅜㅜ..유일한 내리사랑인 할머니인데마지막 안녕 잘 하게 해준 것 같아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강쥐가행복하길 작성시간26.06.21 너무 울어서 머리가 다 아팠음...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견 안맞으면 쓰루하고 갈길가기 작성시간26.06.21 나도 생각나서 따라했구나 하면서 존나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킴욘쿙 작성시간26.06.21 빅피쉬 봐야겠구만…ㅠㅠ 진짜 개 오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바오 작성시간26.06.21 헉 빅피쉬였구나 빅피쉬 여러번 봤는데 생각도 못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1 너무좋았어ㅠ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할거임 작성시간26.06.21 서리 기억 찾는것도 남주때문이아니고 할머니때문이엇던것도넘좋앗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습하면나타나는팅커벨 작성시간26.06.21 22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21 여기서 개큰 오열함ㅠㅠㅠㅠ 할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 품의 나의 집이죠 작성시간26.06.21 아 나 이때 개오열함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먼지한톨 작성시간26.06.22 너무슬퍼서 다신못볼것같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