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새까만 게 뭐야…화분?!” 이웃 위협하는 ‘공포의 베란다’ 작성자달방아콩콩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21 법적으로 괜찮나?? 안되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레전드 작성시간26.06.21 우리 윗집도 저러고 심지어 까만봉투로 가리기까지해서 집 베란다에 봉투 날아오고 흙 날아오고 그랬어...밑에 층에서 살아보니까 ㄹㅇ 최악임. 우리 집도 식물 키우지만 베란다 안에서 키우는거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mock 작성시간26.06.21 아 왜저래 주택가서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minescence 작성시간26.06.21 저렇게 하면 물은 어케 줘? 걍 저 위로 질질 물 흘려서 주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번사는인생 작성시간26.06.21 들고 들어가서 주는 집도 있고 그냥 뿌려대는 집도 있고.. 저렇게 물받침 없이 바깥에 잔뜩두고 물 뿌려서 밑에 주차되있던 차에 흙 다 떨어져서 차주인이 막 화내는 경우도 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딩숲을 뚫고 작성시간26.06.21 우리 윗집 저럼^^저상태로 물주겠다고 화분에 물 존나뿌려대서 흙탕물 우리집으로 다들어옴 맨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과123 작성시간26.06.21 너무많아서 징그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21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계란빵 작성시간26.06.21 저거 떨어질까봐 무서워 머리에맞음 최소 뇌진탕 혹은 즉사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미ㅋㅋ 작성시간26.06.21 저거 물줄때 저상태고대로 밖에 물뿌릴걸? 우리집 당해봐서 알아 그상태고대로 물을 흘뿌려대서 집에 물 다들어와서 윗집이랑 싸운적 존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임상을위해 작성시간26.06.21 아니 작은거 한두개도 아니고 저건 좀 넘심.. 베란다도 있구만 베란다 안에 두면 되지 왜저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rawdwwdgwdf 작성시간26.06.21 선반은 그렇다 치고 밑에 저 봉 같은 거에 매달아놓은 건 뭐냐고 보이긴 하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