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서울 익들아 지방 사람이 하루만 묵게 해달라고 하는거 괜탆니...?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3,900 목록 댓글 274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98875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 울었니? 그럼 이제 할 일을 하자 | 작성시간 26.06.22 난 찐친 아니고 지인 정도라도 우리집에서 자는 거ㄱㅊ 근데 반대인 경우엔 먼저 자고 가도 되나고 물어보진 않을 듯 싫을 수도 있잖음
  • 작성자아바라끊어라 | 작성시간 26.06.22 친하면 개좋음
  • 작성자배숮이 | 작성시간 26.06.22 친하면 ㄱㅊ
  • 작성자띵띠딩띠디딩 | 작성시간 26.06.23 존나 친하면 ㅇㅇ
    아니면 짜증남ㅋㅋㅋ 우리집이 호텔도아니고
    맡겨논ㄱ것처럼 물어보는 애는 ㄹㅇ 짜증났음
  • 작성자율곡마루이 | 작성시간 26.06.23 싫어 친해도 싫어 나 자는 공간에 남이 들어오는 거 싫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