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 울었니? 그럼 이제 할 일을 하자 작성시간 26.06.22 난 찐친 아니고 지인 정도라도 우리집에서 자는 거ㄱㅊ 근데 반대인 경우엔 먼저 자고 가도 되나고 물어보진 않을 듯 싫을 수도 있잖음
-
작성자아바라끊어라 작성시간 26.06.22 친하면 개좋음
-
작성자배숮이 작성시간 26.06.22 친하면 ㄱㅊ
-
작성자띵띠딩띠디딩 작성시간 26.06.23 존나 친하면 ㅇㅇ
아니면 짜증남ㅋㅋㅋ 우리집이 호텔도아니고
맡겨논ㄱ것처럼 물어보는 애는 ㄹㅇ 짜증났음 -
작성자율곡마루이 작성시간 26.06.23 싫어 친해도 싫어 나 자는 공간에 남이 들어오는 거 싫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