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미인들 피부정병에 시달리는 한국인들 불쌍해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옥의 주둥이 작성시간26.06.21 운동선수 사진을 가져오면 어쩌라는거임ㅋㄱㅋㅋㅋㅋㄱ
  •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21 애초 동아시아 3국은 백인한테침략받고 상류층이 밝은피부고 피부로 계급나눠져셔 딱봤을때 아 쟤 부자구나 가난하구나 나눌수없는 환경이라ㅋㅋ 피부정병이 그런나라만큼 있을수가없음
    애초 백인을향해서 열등감이 뿌리깊고 피부따라서 성공할수있냐 방송출연하기쉽냐 갈리는나라들 널렸는데 백인선망은 누가하겠음 한중일 전부다 기득권들 피부 거기서거긴데
    피부색차별로 정병이 걸리겠냐고 본인정병을 왜 한국한테풀어? ㄹㅇ수술있었으면 전재산털어서하고싶은놈들이ㅋㅋㅋㅋ
  •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21 저능아들 열등감 폭발 지리네
  •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6.06.21 아오 짜증나는것을
  • 작성자 햄티 작성시간26.06.21 아기 조카있는데 백일 지난 아기들 진짜 하얗고 뽀얗더라.. 한국아기들도 미백수술받았겠냐?ㅋㅋ 걍 애잔하다
  • 작성자 4차원시공간 작성시간26.06.21 아이큐7080 따까리들이라더니
  • 작성자 내가..바나나 알러지..? 작성시간26.06.22 그럼 너네두 와서 받아~~~~~~~~~~~~~~~~~~
  • 작성자 두부김찌 작성시간26.06.22 미백수술이 어딨는데
  • 작성자 제올라 작성시간26.06.24 한국 입장에선 한국만 당하는 거 같은데 피부색 한정으론 일본한테도 일본애니나 일본게임 캐릭터 가지고 니들 백인 선망해서 백인캐릭터 그리는거지 하면서 ㅈㄹ함 ㅋㅋㅋ
    그래서 일본애들이 저쪽 남미 동남아 애들에 학을 떼더라
    그리고 몰랐는데 태국 쪽에도 태국 비엘드라마 가지고 ㅈㄹ한대 ㅋㅋ 그래서 이번에 태국애들도 한국편 들더라 지네한테도 태국 벨드로 피부색 ㅈㄹ한다고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