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빼먹었지 씨댕아 작성시간 26.06.23 펫샵 당당하네 지금도 키우나? 싸인까지? 아예 문제 의식이 없었나
아님 그냥 펫샵 자체 심각성에 대해 생각자체를 안하는걸까? 아님 눈치자체를 볼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건가? 부끄러워하고 반성했음 한다 -
작성자goyounjung 작성시간 26.06.23 진심 동물 키우기 전에 공부를 하나도 안 하는 것 같음 조금만 찾아보면 펫샵은 안된다는것 정도는 알텐데
-
작성자극대노신구4 작성시간 26.06.23 와대박 싸인까지했으면 뭐..
-
작성자자갈치으갹 작성시간 26.06.24 근데 뭔 사인까지 하냐ㅋㅋㅋㅋㅋ진짜 뭔 생각으로?
-
작성자돌고밍고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인은 진짜 생각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