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귀갓길 든든했는데"…안심귀가서비스 13년 만에 멈춘다

작성자뭉게그룸이지롱|작성시간26.06.21|조회수3,365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뭉게그룸이지롱)

https://naver.me/IID5DYn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밤E | 작성시간 26.06.21 홍보해서 이용자 늘리면 되지 없애고 난리야
  • 답댓글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21 2222...
  • 답댓글 작성자한남다이 | 작성시간 26.06.21 33빌미로 없애고 싶은거임 필수영역이라 생각했으면 비용이 덜 나가는군 이러고 만답니다
    앱이 사람2명보다 어떤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ㅋㅋㅋㅋ여성 3명있으니 안건들이는건데 여자혼자 걸으면서 앱있다고 범죄예방되면 이미 전세계가 하고 있지 개빡치네
  • 작성자버크셔 해서웨이 | 작성시간 26.06.21 더해줘 우리 구는 구의원이 사람 없애고 안심이앱만 쓰게해서 쓰고싶어도 못썼단말임 ㅡㅡ 졸라 좋은서비스인데
  • 작성자세상살이개힘드네 | 작성시간 26.06.21 안쓰면 없어진다고 주변에 얘기하고다녔는데 결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