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 삼성·애플 '비상' 걸렸다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33,681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300919?sid=10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iiiohg | 작성시간 26.06.21 아이폰 18 존버중인데…
  • 작성자Ramin Karimloo | 작성시간 26.06.21 하 걍 지금 사야햐나
  • 작성자수박수박감자 | 작성시간 26.06.21 5년만에 27살라했는데ㅠ
  • 작성자내거친생각과일 | 작성시간 26.06.21 걍 사야하나;;;
  • 작성자Donki | 작성시간 26.06.21 걍 살까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