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 삼성·애플 '비상' 걸렸다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33,726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300919?sid=10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iiiohg | 작성시간 26.06.21 아이폰 18 존버중인데… 작성자Ramin Karimloo | 작성시간 26.06.21 하 걍 지금 사야햐나 작성자수박수박감자 | 작성시간 26.06.21 5년만에 27살라했는데ㅠ 작성자내거친생각과일 | 작성시간 26.06.21 걍 사야하나;;; 작성자Donki | 작성시간 26.06.21 걍 살까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