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반도체발 국부, 부동산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 가‥보유·양도세 조정 필요"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엔리치핼시 작성시간26.06.21 이건 맞는 말이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뛰어버렸노 작성시간26.06.21 흠 과세한다고 매수심리가 꺾이려나 이미 하도 과세한다고 입털어서 매수인들은 낼 생각하는거같은데.. 공급 틀어막고 수요를 억제하려하니 어렵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카커피 작성시간26.06.21 ㄱ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릭쉬림프 작성시간26.06.21 부동산 과세 정상화 = 앞으로 자가소유 vs 월세 200-300씩 부담하기인데 이 대가 치르는거 국민들이 얼마나 받아들일지 모르겠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