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대통령실에 국무회의 전 불러달라 연락…기다린다"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8 목록 댓글 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49578?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응삼이 | 작성시간 26.06.21 쇼하네
  • 작성자찹쌀궁둥 | 작성시간 26.06.21 그전엔 뭐하고 ,,,
  • 작성자허경환깔창 | 작성시간 26.06.21 쇼한다
  •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21 뭔 지랄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