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대통령실에 국무회의 전 불러달라 연락…기다린다"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49578?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응삼이 | 작성시간 26.06.21 쇼하네 작성자찹쌀궁둥 | 작성시간 26.06.21 그전엔 뭐하고 ,,, 작성자허경환깔창 | 작성시간 26.06.21 쇼한다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21 뭔 지랄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