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개웃긴 서양판 예랑이 점심 댓글

작성자너무재밋자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28,600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2526

 

 

 

https://x.com/simplyaj144/status/2066737777895505957?s=46

 

노래로 들으면 더웃김 ㅠㅠ

 

 

 

 

 

새벽 4시 예랑이 일가는데 점심 싸볼게요 🥴
(한가득 싸기 시작)

 

 

 

 

 

 

 

남편이 몇명인데

 

 

 

 

 

 

남편 한명만 있는거지??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점심 다먹으려면 남편 세컨잡있어야할듯

 

 

 

 

 

 

 

 

남편 직업이 그니깐 점심에 다른사람들한테 점심을 파는거잖아

 

 

 

 

 

 

 

 

우주에서 무사 귀환하길…🙏

 

 

 

 

 

 

 

9시부터 5000시까지 일하기

 

 

 

 

 

 

설마 그거 다먹고 배고플까봐 주는 10달러임??

 

 

 

 

 

 

 

ㅈㄴ 반전) 그는 재택근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ssel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9 to 4ever ㅋㅋㅋㅋ
  • 작성자삘릴리랄라 | 작성시간 26.06.21 돼지새끼...
  • 작성자행복한햄찌 | 작성시간 26.06.21 남편일이 점심 파는거냐는게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ihgtgj | 작성시간 26.06.21 노래 개웃겨
  • 작성자내란수괴에지푸라기목걸이를 | 작성시간 26.06.22 만들어놓고 존나 던져ㅋㅋㅋㅋ세미펭귄밥이네진짴ㅋㅋ어디 외딴데 등대지기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