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중앙그룹 계열 메가박스도 회생 신청…영화 업계도 '근심 가득'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21/00090140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 작성시간 26.06.21 영화관중에 메가박스 제일 좋아하는데ㅜㅜㅜ 작성자달달달덜덜덜 | 작성시간 26.06.21 안돼 메박 내 최애라고;;; 작성자사랑해사랑해사랑해 | 작성시간 26.06.21 아 망하지마!!!!!!!!!!!!! 작성자귀엽게살자 | 작성시간 26.06.21 메박 최애영화관이었는데… 작성자충동인간 | 작성시간 26.06.22 영화관 메박이 제일 좋은데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