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끔 코르셋담론을 보면 서양이 허락한 코르셋처럼 느껴지는 달글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61 목록 댓글 9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43719?svc=cafeapp









nbc에 4B 소개됐다길래 생각나서 끌올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포구불주먹 | 작성시간 26.06.21 서양이 더 탈코르셋에 무지하다고 보는데..
  • 작성자흘러가는구름처럼 | 작성시간 26.06.21 동이. 서양 백래쉬 엄청나다고 생각함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서양이 허락한+ 남자,여연,여돌이 허락한 코르셋임
  • 작성자한남올려치기웩 | 작성시간 26.06.21 ㄹㅇ 서양 어쩌라거요
  • 작성자일해라절해라골이따분 | 작성시간 26.06.21 서양 가족주의 문화, 주체적섹시 , 인종차이 때문에 오히려 아무말도 못하는 문화 다 짬뽕이라 한국보다 후퇴된거 많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