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시들 친구 축의금 많이 챙기지마ㅋㅋㅋㅋ 후회할 일 생긴다 공지감임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스더앤버니 작성시간26.06.21 기혼은 이미 나라지원 넘치게 받아 ㅜ 미혼들 돈 쓰지 마라 진짜 ㅜㅜㅜ
  • 작성자 Not bad 작성시간26.06.21 갚는 기혼 딱 1명 봄 것도 애없는 집
  • 작성자 그러게왜그러셨어요 작성시간26.06.21 쫀득하게 다받아먹고 내생일부터 입닦더라 이제 결혼식 자체를 안감
  • 작성자 흘러가는구름처럼 작성시간26.06.21 기혼들한테 들어간 돈은 다시 안나와 돈 쓰고 슬퍼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21 친구없어서 돈안쓰고있지만..ㅋㅋ 16년 절친 한달전에 안좋게 싸우고나서..
    걔는 그래도 챙기되 너무많이는 안챙겨야지
  • 작성자 ykkim 작성시간26.06.21 빅동의
  • 작성자 매일주5일9to4했으면 작성시간26.06.21 그당시엔 아깝지않아서 명품 잡화 80만원쯤 해줬는데.. 이혼하고 갈라서더니만 몇년후ᆢ 내결혼식엔 오지도않고 축의도 하지 않음.. 그렇다고해서 그게 서운하냐? 하면 글쎄.. 어쨌든 그친구가 잘살았음좋겠음..
  • 작성자 슷후시 작성시간26.06.21 ㄹㅇ 기준 높여야해 10~20년 지기에 평소에도 자주 보고 희노애락 다 같이 겪었으면 많이 낼 수 있지 근데 단순 학창시절 친구라는 이유로 높게 잡지 말길ㅜㅜ 나도 너무 호되게 당해서
  • 작성자 뿌리링브리릉아 작성시간26.06.21 10만원만해 ㄹㅇ
  • 작성자 앙리이짜꾸 작성시간26.06.21 그래서 나는 뒷말나오든 말든 가도 5만원 안가면 0원함
  • 작성자 걱정 작성시간26.06.21 ㅇㅈ 축의금 20했는데 지 결혼식에 안간 이유만으로 손절당함ㅋㅋㅋ 아니 꼭 가야돼? 내가 못갈만한 사정이 잇엇는데ㅋㅋ 지 결혼식 2~3주뒤에 내 생일이었는데 생일축하한단 말만보내고 그대로 연락두절됨 인스타도 차단당하고ㅋㅋ존나 주인공병이세요^^
  • 작성자 머리말려주는기계언제나오노 작성시간26.06.21 청모 했으면 10 아님 5임 난 무조건
  • 작성자 타임머신써킷 작성시간26.06.21 개인적으로 고마운 일도 있고해서 100만원 한적 있었는데 받자마자 한다는 말이 "내가 정말 잘 살았나보다"이러더라고....ㅋㅋㅋㅋ 뭔 말인지 알겠어 여시들 ?? 대부분은 이런 생각이야.... 해준 사람이 성의를 표현했다 이게 아니라 자기가 받을만해서 받은줄 알어...ㅎㅎ 그러니까 절대 많이 하지마 ...ㅎㅎ 지금은 연락 안 해 ㅎㅎ
  • 작성자 사냥꾼 작성시간26.06.21 가면 5만원 안가면 0원임
  •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21 진심..브샤는안했고...나는많이돈을한건아니지만...
    결혼축의 10 집들이 갈때 선물 10,
    임신선물 10 애기태어나고선물 5했는데 ..
    내생일 애보느라 바쁘다고 까먹고 소식도없더라 ㅎㅎㅎ.. 이제연락끊김 ㅎㅎ^^
    자기축하받을일있을땐 그렇게 연락이오더니... 이제 조용
  • 작성자 포키포키포크포키 작성시간26.06.22 얼마 전에 결혼할 때 온갖거 골라달라고 시도 때도 없이 연락한거랑 가는데 몇시간이나 걸리는 집들이로 청모 하는거 참고
    가방순이도 해달라니까 걍 좋은 마음으로 했었는데
    손절치려는 낌새 확실히 캐치하자마자 축의금 돌려달라고 하고 받아내고 끝냄 학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