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걱정작성시간26.06.21
ㅇㅈ 축의금 20했는데 지 결혼식에 안간 이유만으로 손절당함ㅋㅋㅋ 아니 꼭 가야돼? 내가 못갈만한 사정이 잇엇는데ㅋㅋ 지 결혼식 2~3주뒤에 내 생일이었는데 생일축하한단 말만보내고 그대로 연락두절됨 인스타도 차단당하고ㅋㅋ존나 주인공병이세요^^
작성자타임머신써킷작성시간26.06.21
개인적으로 고마운 일도 있고해서 100만원 한적 있었는데 받자마자 한다는 말이 "내가 정말 잘 살았나보다"이러더라고....ㅋㅋㅋㅋ 뭔 말인지 알겠어 여시들 ?? 대부분은 이런 생각이야.... 해준 사람이 성의를 표현했다 이게 아니라 자기가 받을만해서 받은줄 알어...ㅎㅎ 그러니까 절대 많이 하지마 ...ㅎㅎ 지금은 연락 안 해 ㅎㅎ
작성자포키포키포크포키작성시간26.06.22
얼마 전에 결혼할 때 온갖거 골라달라고 시도 때도 없이 연락한거랑 가는데 몇시간이나 걸리는 집들이로 청모 하는거 참고 가방순이도 해달라니까 걍 좋은 마음으로 했었는데 손절치려는 낌새 확실히 캐치하자마자 축의금 돌려달라고 하고 받아내고 끝냄 학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