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만 엘리베이터 사망사건.jpg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96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https://theqoo.net/square/3083698461




















참고로 이 여성은
핸드폰과 지갑도 없이 빈손으로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길이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거나 구조대를 부를 수도 없었고

하필 이 때 집주인이 철문을 잠그고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한 상태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다 귀여워 | 작성시간 26.06.21 진……. 짜 너무 끔찍하고 무섭다 …….
    너무 안타깝네 …..0
  • 작성자비합리적 소비자 | 작성시간 26.06.21 아 너무 끔찍해 ㅠㅠㅠ
  • 작성자qbdkem | 작성시간 26.06.21 헉 진심 끔찍하다
  • 작성자피나치공함머거보자 | 작성시간 26.06.21 안타깝다…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1 끔찍한 사고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