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큰언니 가족식사 할때마다 형부 데려오는거 짜증나

작성자명수옹|작성시간26.06.21|조회수64,537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theqoo.net/hot/42483749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염치보소 언니나 형부나 똑같네
  • 작성자새우왕만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거지부부
  • 작성자뽀롱뽀롱뽀롱뽀롱 | 작성시간 26.06.21 new 집안 분위기마다 다른거 같긴함 일단 배우자는 당연히 같이 가는게 맞고.. 우린 온가족 식사는 엄마아빠가 냄.. 대신 우린 간간히 봉투를 줌 ㅋㅋㅋㅋㅋ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리 싫어하는거 보니 평소 행실 대강 알만하네
  • 작성자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 작성시간 26.06.21 new 으휴 그지같네 염치도 없고 뻔뻔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