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몇 시간 낮잠 잤는데 꿈에서 40년 살다 온 사람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쫀냥 작성시간26.06.21 나는 저 정도까진 아닌데 어릴 때 한 20대 초중반쯤에 꿨던 꿈인데 꿈에 내가 어쩌다가 당시 남자친구랑 결혼하고 애낳고 살고있는 꿈이었는데 너무 후회되고 매일 울고 제발 시간 돌려달라고 매일 기도하고 그러는 꿈이었거든? 꿈에서 딱 깼는데 진짜 너무 감사했음.. 그래서 이 이후로 비연애 비혼 됨
  •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21 완다같다....
  • 작성자 텐배거 작성시간26.06.21 헐 근데 나도 이런 적 있어 꿈인데 너무 긴거야 40년은 아니지만 내 가족도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도 있고 일상생활 회사생활 하면서 부침도 겪고 고통스러워하고 그 모든걸 겪는 내 감정은 진짜 모든것에 진지하고 진심이었음(꿈인지 모르니까 그게 나한텐 처음겪는 인생) 깨고 나니까 지금 이 인생이랑 이 긴 꿈이 뭐가 다르지? 싶었던...
  • 작성자 홈런볼악개 작성시간26.06.21 나도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3n년의 시간들이 꿈일지도 모르겟다 생각한 적은 잇는데,,
  • 작성자 쭈바쭈 작성시간26.06.21 어휴ㅜㅜ 망각시스템이 잘 작동안했나보다..
  • 작성자 예거밤 작성시간26.06.21 인셉션 생각남 ㅎㄷㄷ
  •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21 지금이 꿈이었으면..
  • 작성자 돈을받는닭꼬치트럭 작성시간26.06.21 헐 저럴수있나 내 꿈은 아주 엉망진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포켓몬 만났다가 친구집가있고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이가튼튼 작성시간26.06.21 머야 이토준지 단편본거아님?ㅋㅋㅋㅋ
  •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1 지금 이게 다 꿈이라면ㄷㄷ
  • 작성자 위화도U턴 작성시간26.06.21 나는 지금이 꿈이라면 ㄷㄷㄷ 생각해... 무서워
  • 작성자 버터볼 작성시간26.06.21 생각하니 끔찍해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존재가 된거잖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