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두쫀냥작성시간26.06.21
나는 저 정도까진 아닌데 어릴 때 한 20대 초중반쯤에 꿨던 꿈인데 꿈에 내가 어쩌다가 당시 남자친구랑 결혼하고 애낳고 살고있는 꿈이었는데 너무 후회되고 매일 울고 제발 시간 돌려달라고 매일 기도하고 그러는 꿈이었거든? 꿈에서 딱 깼는데 진짜 너무 감사했음.. 그래서 이 이후로 비연애 비혼 됨
작성자텐배거작성시간26.06.21
헐 근데 나도 이런 적 있어 꿈인데 너무 긴거야 40년은 아니지만 내 가족도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도 있고 일상생활 회사생활 하면서 부침도 겪고 고통스러워하고 그 모든걸 겪는 내 감정은 진짜 모든것에 진지하고 진심이었음(꿈인지 모르니까 그게 나한텐 처음겪는 인생) 깨고 나니까 지금 이 인생이랑 이 긴 꿈이 뭐가 다르지? 싶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