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같이 사는 조카를 괴롭히는 딸 때문에 고민입니다 + 후기 작성자밍망뭉몽|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9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준아복수해줘 작성시간26.06.22 딸 무서워서 화장실 못가고 오줌싼 조카 어째.. 맘아프다… ㅜㅜ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구의 생일을 확인해보세요! 작성시간26.06.22 악하다 악해 ㄷ ㄷ 가해자한테 서사부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척석사척척박사까지 작성시간26.06.22 적당히 해야 이해가 가는거지 학폭 가해자 수준으로 악마짓 하는 시점에서 이해 안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씨좋은여름날밤 작성시간26.06.22 아조카맘아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러쉬-SKIP 작성시간26.06.22 조카 진짜 나가는게 나을듯 너무 맘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볼 더 위자드 작성시간26.06.22 딸도 극혐 애비도 극혐 ㅋㅋㅋㅋㅋㅋ 인간된 도리도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특미새 작성시간26.06.22 애가 인정머리가 없어도 너무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 작성시간26.06.22 막내는 남자야? 누나랑 어쩌고 하는데 조카랑 막내 방 같이 쓰게한거 뭐야ㅜㅠ 조카 성인되어서 온전하게 잘 독립했음 좋겠다 눈치 엄청 보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alesce 작성시간26.06.22 딸 이해해주는 건 좀 역겹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22 이거 예전에도 봤는데 지금 근황 궁금 ㅠㅠ 엥 근데 당연히 친척이 와서 같이 사는거 달갑지 않을수있지만 저렇게 괴롭히는건 인성문제임 ㅋㅋㅋ 아빠부터 주도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22 그래도 글쓴사람 진짜 현명하고 어른같다.. 딸 감싸라는 댓글에 휘둘리지 않아서 다행임 ㅠ 조카 안쓰러ㅠㅠ 싸가지없는 인간들 많다 조카 없었으면 친동생한테 인성질할 애임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곧곧 작성시간26.06.22 존나 싫어 딸이나 애비나 ㅋ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무라비법쪊 작성시간26.06.22 딸 천성이 그냥 못되쳐먹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쨔라 작성시간26.06.22 딸이 아빠 닮았나보네갑자기 타인과 같이 살고 가족이라고 하면 불편할 수 있는데 근데 저정도는 인성문제가 맞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6.22 내 영역에 들어와서 불편하고 싫을 순 있어도 학교 왕따 가해자 아무나 하는 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간으로는 못함... 여시들은 아무리 친척이 싫대도 저렇게까지 하는거 심장 떨려서 할 수 있어?난 못해... 집에서 텃세 부리고 엄마한테 항의하는 정도 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구미진돗개 작성시간26.06.22 악독한 애비 밑에 … 근데 별개로 글쓴이 정말 어른이다… 어쩌다 저런 남편…큼큼 역지사지를 문신으러 새겨야할 인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또만나 작성시간26.06.23 진짜 살기 팍팍하다 이걸 이해를 못해주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잼유잼유잼 작성시간26.06.23 딸 불쌍하다 이해간다는 댓은 딸이랑 똑같은 인성인가...저게 샘내는거 수준임? 주도해서 왕따만들고 카톡으로 폭언 협박하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종수. 작성시간26.06.23 인성왜저지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