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시어머니는 그냥 닥치고 돈이나 내놓으라는 기혼들

작성자한라산 정상은 한라봉|작성시간26.06.21|조회수26,846 목록 댓글 253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강도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즈볼 더 위자드 | 작성시간 26.06.22 왤케 돈을 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돈받을라고 애낳음?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 작성시간 26.06.22 못된것들....
  • 작성자딜딜고고 | 작성시간 26.06.22 돈도 받지말고 훈수도 받지마세요
  • 작성자분노는 나의 힘 | 작성시간 26.06.23 근데 ㄹㅇ 내 친구도 결혼하더니 저러더라.. 이상해짐
  • 작성자귀인상봉나에게로 | 작성시간 26.06.23 남동생네 부부 ㅋㅋㅋㅋ 받을거 다 받아처먹고 ㅋㅋ 니들한텐 이제 안해주ㅏ 이것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