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팬덤의 유난..서태지 '대장' 쓰면서 박재정 '나무'엔 발끈 작성자고양이는눈빛만마주쳐도노화방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21 신격화를 좀...; 징그러울 정도로 하더라고대체 이유가 뭐지팬덤 연령대도 높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ink를 해 작성시간26.06.21 웃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영기 작성시간26.06.21 콘서트는 그러려니했는데 박효신 뮤지컬은 진짜 다신 안갈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6.21 아냐 옛날에도 박효신팬들 좀 유난 쩔었어.. 난 그때 아이돌팬도 아니고 걍 오타쿠엿는데도 박효신팬들 묘하게 유난 오지더라 가창력 실력으로 유명햇어서 그런가 재능충 능력충 감성에 심취해계시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21 진짜 대장이라 그러는 거 오글거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 쿰쿰 작성시간26.06.22 미성년자 꼬셔서 결혼한 소아성애자낰ㅋ 여기저기 돈문제로 고소당하능 사람이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