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있기 전에 김정은의 초콜릿이 있었음
선예예은 보컬합이 워낙 좋고
선미의 안정감있는 중저음
랩파트를 맡던 유빈이 노래하고
소희가 전화박스 안에서 기다렸다가 나오면서 노래함
12년 전 영상인데 겨울되면 가끔 생각나서 찾아듣는 영상
유스케 많이 올리길래 한번 올려봐
문제시 피드백 및 삭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있기 전에 김정은의 초콜릿이 있었음
선예예은 보컬합이 워낙 좋고
선미의 안정감있는 중저음
랩파트를 맡던 유빈이 노래하고
소희가 전화박스 안에서 기다렸다가 나오면서 노래함
12년 전 영상인데 겨울되면 가끔 생각나서 찾아듣는 영상
유스케 많이 올리길래 한번 올려봐
문제시 피드백 및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