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정은의 초콜릿] 원더걸스 - Love You I Do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21|조회수705 목록 댓글 4

youtu.be/xoHK_0c3zK4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있기 전에 김정은의 초콜릿이 있었음

 

선예예은 보컬합이 워낙 좋고

선미의 안정감있는 중저음

랩파트를 맡던 유빈이 노래하고

소희가 전화박스 안에서 기다렸다가 나오면서 노래함

 

12년 전 영상인데 겨울되면 가끔 생각나서 찾아듣는 영상

 

 

유스케 많이 올리길래 한번 올려봐

문제시 피드백 및 삭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시한고릴라 | 작성시간 26.06.21 넘 좋다 고마웡
  • 작성자나는전설이다 | 작성시간 26.06.21 와 존나 오랜만...진짜 이거 1천번은넘게들음
  • 작성자cheeeese | 작성시간 26.06.21 이거좋읍ㅋㅋ
  • 작성자오잉또이윙 | 작성시간 26.06.21 와 이거 옛날에 음원 추출해서 엠피에 넣어서 들었었는뎈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