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차피 1년뒤면 또 뽑아” 윤상현 처가 푸르밀 보이콧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3,655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비오는 여름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129619?svc=cafeapp


역시 롯데... 놀랍지 않음 ㅋ

윤상현은 박근혜 탄핵 반대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당선된 당사자라,
어차피 국민들 1년뒤면 또 뽑는다라고 한거임
그리고 그렇게 말한 건 지금껏 그래왔어서 사실 이부분에 대해 뽑은 사람들은 할 말 없을거임

❌❌ 1년까지 기다릴 거 없다
❌❌ 당장 할 수 있는 푸르밀 보이콧 하자!!!!!!


문제시 이번 주말 집회에 자유발언 신청해서
푸르밀 제품 화형식 진행함

+++++) 여시들이 댓으로 알려준 제품들도 추가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조사조참치액사조참치액 | 작성시간 26.06.21 푸르밀은 진짜로 맛이 없어.
  • 작성자졸여먹는감자조림 | 작성시간 26.06.21 맛도 없는데 꾸역꾸역 제품 나오는게 신기
  • 작성자제레미_ | 작성시간 26.06.21 푸르밀 오케이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21 아 푸르밀 오케오케
  • 작성자클린겨 | 작성시간 26.06.21 끌올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