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러지를 마셔요 작성시간26.06.21 강아지를 입양하세요! 저절로 모닝 루틴이 생깁니다요.
- 아침 6시쯤 : 짭짭거리는 소리와 함께 ‘슬슬 배가고픈데...’ 를 반복하기 시작
- 아침 7시쯤 : 짭짭소리가 매우 빈번하게 발생하며 ‘이자식 일어나서 밥줄때가 됐는데.. 이상하다..?’ 를 끊임없이 반복함
- 아침 8시: ‘배고파서 도저히 못참아아아악!!!’ 하면서 짖기시작함 (근데 자기가 짖고 자기가 놀라서 펄쩍펄쩍 뜀)
그러면 8시에는 무조건 일어난다구요. 밥먹으면 산책 갔다와야해서 매일 매일이 미라클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