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는데 저랑 남편 둘다 애 맡기 싫은 상태입니다. 작성자아카아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22 22 남편이 애초부터 잘했어야지 다 남편잘못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물생심 작성시간26.06.22 근데 남편이든 아내든 둘다 안키우겠다는 순간 둘이 똑같아지는거지 뭐…… 이미 벗어날수없는 책임져야하는 존재가 생겼는데 안맡고싶으면 다 안맡아도되는건 아니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2 애를 왜 쳐 낳앗는지 모를..... 애가 안됐다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서요를레히호 작성시간26.06.22 끼리끼리임 남편이 쓰레기면 오히려 자기가 계속 키우려고 해야지 저딴놈한테 어케 보냄ㅋㅋㅋ 자식 사랑할 줄 모르는 사람끼리 잘 만났네 애만 불쌍하다 고아원 보낸다는 말 듣고 방에서 울었다니 쟨 평생 불안을 안고 살겠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트랄라라 작성시간26.06.22 하긴 평소에도 서로 애 보는거 힘들다 하면서 남들한테 떠맡기고 그러는데 이혼하면 더 키우기 싫겠지ㅋㅋ 도대체 왜 낳는건지.. 그리고 이래서 어릴때 혼전임신은 안된다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22 아오 객사해라 십얼것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망진창딸케 작성시간26.06.22 남자가키워 육아1도안했으면 양심껏 키워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가허니아이스티 작성시간26.06.22 엄마는 그래도 6년은 키웠는데 왜 동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앰버마크 작성시간26.06.22 아니 ㅅㅂ 애는 혼자 만들었냐고 개비도 책임져야지 왜 끝까지 여자 탓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셋둘하나치즈둘톨이 작성시간26.06.22 남자가 키워 뭔 동급이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월 작성시간26.06.22 똑같지ㅋㅋㅋ그러게 누가 결혼하고 애낳으래 죠 절망편임 걍 애기만 진짜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칙촉 작성시간26.06.22 근데 만약 엄마가 혼자 애 키워내도 애가 커서 엄마때문이라고 엄마탓하면 저사람 인생이 너무 안타깝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z Focus On Yourself 작성시간26.06.22 그냥 애만 불쌍하다는 말 밖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22 애기 진짜 불쌍하다 저게 부모냐 진짜 아빠가 젤 쓰레기긴 한데 엄마도 똑같음 애기 입장에선 애기는 대체 무슨 죄야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22 둘다 진짜 쓰레기;;;;;;;; 서로 애 안키우겠다고 소리높여 싸우는동안 애가 얼마나 무서웠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윗탱 작성시간26.06.23 애만 불쌍해..6년동안 얼마나 앞에서 싸워댔을까...애가 그거 다알아 정서적으로 얼마나 불안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