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 : 제가 지금은 인턴이지만 나가는 순간 고객이거든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10,49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164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댄트롤 | 작성시간 26.06.21 ㅅㅂ 여기만 나가면 내가 고객이지 그때도 인턴이냐? 마인드로 정직 전환 면접 봤는데 붙었음;; 회사 고쳐야 할 점 고객 입장에서 바라는 점 ㅈㄴ 살벌하게 말해서 조졌다 생각햇는데
  • 작성자그러게왜그러셨어요 | 작성시간 26.06.21 나도 면접볼때 저런마인드라 ㅇㅈ 니들이 여기서나 나 평가하지 나가면 모르는 개저갈배쉑
  • 작성자제이디(직업:아이캔디) | 작성시간 26.06.21 자주 시켜먹던 서브웨이 알바 면접 보러간 후 절대 안시켜먹음ㅠㅠㅋㅋ
  • 작성자해파리젤리 | 작성시간 26.06.21 와 ㄹㄹㅋㅋ 회사는 뭐 판매업은 아니라 불매할 게 없어서 못한다만 알바하면서 죳같았던 곳은 아직도 안 사먹음 ㅠ 거진 8년이 넘었는데 이제
  • 작성자뜨거운아이스팩 | 작성시간 26.06.21 나도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도 못사게함ㅋㅋㅋㅋ 서로 정보 공유해서 한맘으로 지갑닫아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