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한테 비닐봉지에 뭐 담아서 줬었거든? 전화해서 물건 담아서 드린 비닐봉지 다음에 다시 돌려달라고 전화해야댐.. 비닐봉지 사는거 아깝다고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백수시켜줘 작성시간 26.06.21 사무실 온도 30도 넘음(용광로 사용하는 제조업이라 사무실도 기본적으로 온도높음) 근데 아직 에어컨 한번도 못틀었어 실제로 사무실에 더위먹은사람 있음
-
작성자까치까치설날은 작성시간 26.06.21 근속 10년 20년 금 5돈 주던거 말도 없이 3돈으로 줄임 말은 해주시지
-
작성자어쩔티비 작성시간 26.06.21 저 비니루 받아서 얼매나 애낀다고 ㄷㄷ
-
작성자뚜루뚭뚭뚬 작성시간 26.06.21 샤따내려
-
작성자TL Morgan 작성시간 26.06.21 간식 사놓은거 먹을때 이름쓰고 먹으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