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는데 애없는 연예인한테 애가져야 행복하다고 고나리 ㅈㄴ많은거 무슨심리야 ? 작성자에혀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늘에 최선을 다하자! 작성시간26.06.21 본인 인생 최대 업적이라서 그런거 아닐까..아는 지인 남편이랑 시가식구들한테 진짜 결혼하고 엄청난 괴롭힘 당했는데 첫째 아들 낳고,, 대우 달라졌다고 애 낳으라 무새임...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놔!!!이거노란말이야!!! 작성시간26.06.21 저사람들도 똑같이 살아야 자기 생각이 정당화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없는C박 작성시간26.06.21 그런사람들은 정상성에 미쳐있어서 결혼한거라 애 안낳은 부부를 정상성에서 벗어나는 불완전함으로 보고 오지랖부리지 않으면 불안해서 견딜수가 없는거임애 안낳고 행복하게 사는건 말이 안되는데? 그러면 내 정상성 환상에 금이 가는데? 나만 이렇게 힘들수없는데? 애까지 낳아야 정상적인건데? 이런 심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6.21 222정상성에서 벗어나는 불완전함으로 보고....와이거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21 애를 낳은 자기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싶어서 미쳐버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제업고튀어 작성시간26.06.21 물귀신작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릉르 작성시간26.06.21 애없이 행복한거 보기싫어서...정확히 말하면 결혼해서 애있는 나는 불행한데 왜 너는 애없어서 행복해? 이런느낌인것같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부턴 다르다죠 작성시간26.06.21 애없는 사람한테 이기적이라 하는것도 웃김 ㅋㅋㅋ 자기들은 이타적이라 낳았나ㅠ 남들이 낳길바라니까 그 기대에 순응하는 게 이타적인건가 암튼 등신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맵탱 작성시간26.06.21 본인이 불행하단걸 드러내는 꼴이지 뭐.... 진짜 좋은 거면 그런식으로 소문 안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fxifdkgiti 작성시간26.06.21 정상성 ㅋㅋㅋㅋ '애가 없어도 행복하다'를 믿을 수 없고 그럴까봐 불안한 거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1 물귀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테이토크리스피 작성시간26.06.21 사람들이 낳아야 지가 정상같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수건대구의 작성시간26.06.21 애없어도 행복해요 애없다고 불행한건 또 뭐임?? ㅋㅋㅋ 가끔 귀여워서 부러울순 있겠지만 그게 다겠지 ;;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21 인생이 그거 뿐이니까진짜 행복한 사람들은 애 가지라 안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켄드릭알파카 작성시간26.06.21 전세계에 이혼한 사람들은 그럼 다 딩크였냐고 말도안되는소리좀하지말았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21 ㄹㅇ 이효리 이상순 쇼츠에 진짜 징글징글하게 댓글 개많이 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지능 고학력 작성시간26.06.21 본인 불행한 삶이 정상처럼 보이도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31가지 작성시간26.06.21 물귀신작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