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를르끌레ㄹ 작성시간26.06.21 이거 비싼거 살 필요 절대없음
가성비 따질 거면 분자 구조나 효능은 100% 똑같으니까 원산지 보지 말고 제일 저렴한 걸로 사면 돼 여샤들
그리고 알약보다 가루형이 흡수가 더 빠르고 불필요한 첨가물도 안 들어가서 좋긴 한데
원체 시니까 속 쓰림이 있을 수 있고
치아 상하지 않게 먹고 나서 물로 입을 꼭 헹궈야함!!!
그게 귀찮거나 위가 좀 약하다면
그냥 알약으로 사서(보통 1g)아점저 식사 직후에 물 가득 마시고 삼키는 것도 좋움
참고로 쿠팡에서 저렴하게 파는 거 많으니까
사서 먹어봐
우리가족 전부다 먹고있고 아빠는 머리도 좀 더 남 ㅋㅋ
내계정으로 산 건 이게 마지막이라 이거밖에 없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