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손님이 뒷정리를 안하고 갔다고 글을 올린 꽃게집 사장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880 목록 댓글 461

출처: https://x.com/i/status/2068466342030922116







뒷정리 안한거랑 노키즈존이랑 뭔 상관인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ebwk | 작성시간 26.06.22 20대 초반에 알바해본 입장에서 저정도는 선녀인디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22 테이블에 기저귀랑 오줌싼 페트병 올리고 가는경우 많이 봤는데 저정도면 할만한디
  • 작성자신라면 투움바 | 작성시간 26.06.22 아재들한테 담배심부름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저정도면 자영업할 성격이 아니신듯.. 아저씨들 테이블에 배달까지 시켜서 난장판 해놓고 가는경우도 있어요^^
  • 작성자냠냐미쨥쨥 | 작성시간 26.06.23 공개저격하는거 마음은 이해가지만 사장본인을 위해서 안하는게 좋음.. 나는 어디든 밥먹고 나갈때 내가 있던자리 한번보고 바닥에 떨궈놓은거업ㄱ는지 확인하고 나가긴하는데 바닥 진짜 지저분하긴하네
  • 작성자엔트로피 | 작성시간 26.06.27 new 성인이 안치운건데 왜노키즈가나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