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리센느 미나미 갸루 관련 말한 것 봐 걍 완벽하네 작성자닭강정먹는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149,312 목록 댓글 3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 나오는 포인트 딱딱 집어서 바로 이렇게 피드백하는 거 좋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이야 | 작성시간 26.06.22 ˗ˋˏ 와 ˎˊ˗ 미나미 마인드도 멋지네06이라했나? 나이도 어린데 어찌 저리 야물딱질꼬 👍🏻 작성자목감기 | 작성시간 26.06.22 미나미 화이팅!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6.22 다른 유튜브 나온 거 보니까 진짜 착하더라 노래도 잘하고 작성자하ㅐㅂ고파 | 작성시간 26.06.23 어우 얘증말 똑똑하고 똑뿌러진다 작성자자존심세포 | 작성시간 26.06.23 미나미 말도 잘하고 센스있다 진짜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