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거의 니가 좋아 최성곤급이었던 음방 30주 1위후보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45,127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넥스트레벨 (30주 1위후보)



방탄 버터


엔드림 맛

이랑 만나서 활동기간에는 1위가 없었고
인기가 많아서 계속 1위 후보기는 했지만


트와 알콜프리


브걸 롤린



악뮤 낙하


msg워너비 바라만본다



이무진 신호등

등을 만나서 1위를 계속 못하다가



결국 에스파 savage까지 만나버린...
공식 1위 한번도 없는 노래가 되어버림


https://youtu.be/4TWR90KJl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작위 | 작성시간 26.06.21 음방 1위 없고 바로 대상 받은거구나
  • 작성자목련이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21 넥스트레벨이 1위를 못했었어?? 존나 흥하지 않았나
  • 작성자칛칛폲폯 | 작성시간 26.06.21 진심?
  •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22 넥레가 1위한번도 못햇다고?? ㄷㄷ대박;; 쇠맛 이런단어도 넥레때 나온거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