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고] 쪽대본으로 드라마 촬영하면 생기는 일 작성자칭찬에 약한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21 맞아 그래서 저땐 연기자들 연기 이상하면 높은 확률로 작감 탓이였음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1 맞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또 볼때는 마니 이상한거 못느꼈던것같기도하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21 오정세 그 드라마장면이 뭘까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갱이국수 작성시간26.06.21 강동원이 저래서 드라마판에 학 떼고 다신 안하는거라던데 매직 이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많이벌게해줘잉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맞아 그래서 다 연말대상에서 방금 촬영끝났다고 그랬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21 진짜 개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뽑아쓰는 키친타월 작성시간26.06.21 개웃기네 ㅋㅋㅋㅋㅋ갑자기 사이코패스행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mme fatale A 작성시간26.06.21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어 금방갈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