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마라톤 ㄷㄷ 작성자다음카페[Daum]|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충만한 하루, 더 나은 내일 작성시간26.06.21 그냥 하지마..저게 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조림민석v 작성시간26.06.21 길이 저런데 마라톤 대회를 하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마형 설사 작성시간26.06.21 차량통제가 안되는곳에서 마라톤을 왜...?이러나저러나 운전자들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6.21 울릉도 일방도로로 많고 도로 안넓은데 개오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토에말달지마라 작성시간26.06.21 울릉도 얼마전에 갔는데 운전 진짜 위험하고 힘들더라고.. 근데 거기서 어떻게 마라톤을 한단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26.06.21 미친 저런데서 마라톤을 왜해 개민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bbie 작성시간26.06.21 얼마전에 마라톤하다 사망사고난거 못봤나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21 어머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냥냥멍꿀 작성시간26.06.21 뛰고 온 사람인데 울릉도엔 차 자체가 많이 없어서 ㄱㅊ했어 그리고 시속 제한이 낮아서 방지턱도 존나 많고 차도 원래 빨리 달리 수 없음.. 구간구간마다 통제하는 분들있었고 차들도 알아서 다 서행했음 참여자도 많이 없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31가지 작성시간26.06.21 저런식으로 운전자들 방해하는 행사같은 것 좀 하지 않았으면... 아예 통제를 하든가 진짜 보기만 해도 개스트레스받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22 대회는 안전이 제일 우선되야 하는데 역시 탈러닝하길 잘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