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호영 진짜 사람 좋은거 느껴진다

작성자무주식상팔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18,661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무주식상팔자




https://youtube.com/shorts/uCBUFP1P62Y?si=wZBaHFg5TFH1kCDn


어머니도 너무너무 좋으심 ㅠㅠㅠㅠ
뭔가 예전엔 호들갑 심하고 시끄러운 사람이라 여겼는데
항상 말하고 행동할때 선을 잘 지키면서 하더라고
ㅋㅋㅋㅋㅋ
은근 배려심 많은 타입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시멜로웰시 | 작성시간 26.06.21 우와이거진짜찐이다ㅠㅠㅠ 아무리 카메라 끼고 갔어도 찐이여
  •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 작성시간 26.06.21 오지마 내가 테러비로보고있으니 오지마 찐 아들같나벼 이런게 힐링이지 진짜
  • 작성자ganadifan | 작성시간 26.06.21 와이엠아이크라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21 김호영도 진짜 좋은 사람인데 저 사장님 마음도 너무 귀하다.... 저런 마음은 평생동안 못받아보는 사람도 많을텐데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21 김호영 그전까진 직업이 배우인 조권 정도의 느낌이였는데(관심이 없었다는뜻)
    썰플리 나와서 이석훈한테 하는거보고 호감으로 바뀌었어 계속 잘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