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무주식상팔자
https://youtube.com/shorts/uCBUFP1P62Y?si=wZBaHFg5TFH1kCDn
어머니도 너무너무 좋으심 ㅠㅠㅠㅠ
뭔가 예전엔 호들갑 심하고 시끄러운 사람이라 여겼는데
항상 말하고 행동할때 선을 잘 지키면서 하더라고
ㅋㅋㅋㅋㅋ
은근 배려심 많은 타입이더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시멜로웰시 작성시간 26.06.21 우와이거진짜찐이다ㅠㅠㅠ 아무리 카메라 끼고 갔어도 찐이여
-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 26.06.21 오지마 내가 테러비로보고있으니 오지마 찐 아들같나벼 이런게 힐링이지 진짜
-
작성자ganadifan 작성시간 26.06.21 와이엠아이크라잉
-
작성자oreo oz 작성시간 26.06.21 김호영도 진짜 좋은 사람인데 저 사장님 마음도 너무 귀하다.... 저런 마음은 평생동안 못받아보는 사람도 많을텐데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 26.06.21 김호영 그전까진 직업이 배우인 조권 정도의 느낌이였는데(관심이 없었다는뜻)
썰플리 나와서 이석훈한테 하는거보고 호감으로 바뀌었어 계속 잘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