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출산 텀 너무 짧다고 일본에서 말 나오는 중인 오타니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54,140 목록 댓글 24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830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uncuin | 작성시간 26.06.22 xy한테 뭘 기대함 ㅋㅋㅋ 작성자관성드리프트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 너무 죠다 작성자티월드 | 작성시간 26.06.22 아 존나 짐승도 아니고 개싫다 웩 작성자문구점 | 작성시간 26.06.23 오타니 숏헤이 작성자hello kitty | 작성시간 26.06.24 미친 2개월 만에 임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