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요주아 키미히작성시간26.06.21
분데스리가(유럽 4대 리그) 보면 일본 선수가 거의 30프로는 되는듯 심지어 약진 중임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쪽 라인은 그냥 한국의 기적인 거고 올려치기가 아니라 이미 보여지는 결과로도 우리가 많이 뒤쳐지는 중... 국대만 볼 게 아니고 전반적인 걸 다 봐야 해 축덕들은 다 알 걸 그냥 이제는 한국이랑 비교하기도 민망한 수준
작성자길은 항상 있으니까작성시간26.06.22
그럼 니들이 유럽유럽 지랄하지 말지 그랬어. k리거 무시하고 k리그출신 감독 무시하고 유럽파들 무리 만들어 어깨지랄할 땐 언제고ㅋㅋㅋㅋ 한국축구 망하게 하는데 일조한 인간들이 이제 와 입터는 거 꼴쳐다보이고 우습다. 이미 다 틀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