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보그 칼럼 “남자친구가 있다는 게 요즘은 창피한 일일까?" 작성자겹턱가나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엥감전당햇나 작성시간26.06.21 맞아 진짜 좀 하타치같고 촌스러움투표도 안할거같고 남친따라 올공갈거같고 2찍일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엥감전당햇나 작성시간26.06.21 왜 이러냐면 실제로 자기는 아무것도 몰라서 남친이 찍으라는 사람 찍는다고 하는이야기를 여러번들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쓰아이캔! 작성시간26.06.21 요즘 시대에 남자없이 못산다?이게 좀 포인트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숨쉬기운동국가대표 작성시간26.06.21 창피한일 맞음 대과거인데도 쪽팔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발킬러s2 작성시간26.06.21 해외도 그렇구나 신기하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은 작성시간26.06.21 .. 그게 어느부분이든 남친한테 잘보이려 하겠지란 생각에 안멋져보이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망진창딸케 작성시간26.06.22 뭐든적당하면상관없지 남자들은 여친사귄다고해서 여친얘기만하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22 약간 상 받을 때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린다는 연예인들 같음 지 일인데 자꾸 남자친구 튀어나옴 같은 결임 촌스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finite Challenge 작성시간26.06.22 역시 해외도 똑같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