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출신 여자의 평양냉면 맛 평가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통과함 작성시간26.06.21 근데 북한 평냉은 시대따라서 계속 맛이 조금씩 변했는데 서울에 내려온 주방장들은 그 레시피 그대로 지키려해서 오히려 원형이 보존됐다? 이런말도 있긴하더라 나도 북한 평냉 먹어보고 싶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워홀 다녀왔거든? 작성시간26.06.21 나 북한 갔을 때 먹은 평냉 우리나라 평냉 맛 아니었어 식초도 개 듬뿍 넣어 먹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망글어진곰 작성시간26.06.21 네 북한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름아지나가라 작성시간26.06.21 북한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늘묭이냐고 작성시간26.06.21 어 나도 ㅋㅋㅋㅋㅋㅋ 북한 가서 먹은 거 우리나라에서 먹던 맛 아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주말 작성시간26.06.21 우리 북한 갈 수 있었던 적 있는디 ㅋㅋ 금강산 관광 ㅋㅋ 아마 08? 09? 하여튼 2010년 전까지 잠깐 가능했던 걸로 기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작성시간26.06.21 그니까요 맛없닥오‼️‼️ 그거 좋아할 수 있지 내가 안먹으면 되니까. 근데 자꾸 맛알못이라고 그러니까 짜증난다고요 내가 맛알못이면 과체중이겠냐고 위고비나 사주고 그래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리가 작성시간26.06.21 아니 나 초딩입맛인데 평양냉면은 왜 맛있는지 모르겠음 슴슴한데 감칠맛 있는 맛이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리가 작성시간26.06.21 소주가 맛있다고 하는 사람을 보는 기분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21 먹어본적 없지만 찐 평냉 맛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우 작성시간26.06.21 개맛업슴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떄때때 작성시간26.06.21 노맛 3천원이면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26.06.21 평냉 맛있긴한데 나중에 존나 헛헛해져서 그뒤로 3일연속 마라탕 처먹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21 담백파인데 평냉 맛없음 그리고 찐평냉집 가면 국물 한 입 먹고 다데기, 후추, 식초, 겨자로 간 하라고 함 자극적으로 먹으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인업 작성시간26.06.21 전에 연옌들이랑 뭐때매 북한갔을때 영상보니까 양념 자작하고 면마다 식초인지 양념 뿌려먹던데 고자극 끝판왕ㅋㅋㅋㅋ지금 우리나라에서 파는 평냉은 진짜 한입먹고 못먹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22 걍 아리수 담아줘도 블루리본 달아줄 마냥 슴슴부심 오져 개노맛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2 정인면옥 플레인으로 먹어도 존맛이라 여름마다 가는디 다른곳은 호불호 씨게갈려서 못가겟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