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둘인 집에서 인당 김밥 3줄 정상이다 vs 비정상이다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뚱땅지 작성시간26.06.22 울집도 엄마가 싸면 10줄은 기본으로 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22 8줄이면 넘 적은듯? 4인 가정에? 엄마 김밥 하는 날엔 진짜 하루 3끼 김밥 먹어야될 정도로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방서옆경찰청창살쇠창살 작성시간26.06.22 집김밥은 쌉가능이지 우리집은 한번에 스무줄씩은 쌌던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차나 작성시간26.06.22 교산데 이런 글 볼때마다 이상해 분명 남자 애들 급식 저렇게 안먹거든? 진짜 좋아하는 메뉴나와도 나보다 많이 먹는 애들 안많아(BMI 21)놀고싶어서라기엔 오후에 딱히 배고파죽지도 않음; 걍 집에서 성장기니 더먹어가 익숙해서 과식이 생활화된 것 아닌가 서양 남자애들도 저랜 안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22 집김밥은 걍.... 존나들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바곰 작성시간26.06.23 남자애들 잘먹긴하더라.. 집김밥이면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켓팅실패한사람 작성시간26.06.23 나 다섯줄 먹음 이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욍엉 작성시간26.06.25 3줄은 심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