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인생 운>>넘사>> 노력 이라고 생각하는 여시들 그걸 완전 체감한 경험있어?

작성자Melogold|작성시간26.06.21|조회수3,804 목록 댓글 31





운이 그렇게 크다면
역시 타고난 팔자가 있는 건가

뭔가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드라마틱하게 바뀐 경험 있는지 궁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우왕만두 | 작성시간 26.06.21 운이야 노력해도 취업 안 되다가 기대도 안 한 곳에 됨
  • 작성자스타프루츠 | 작성시간 26.06.21 잘태어나는것도 운이조? 그럼 백퍼요 ㅋㅋ
  • 작성자한번더나에게질풍같은용기를 | 작성시간 26.06.22 운 ㅎ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2 우선태어난거부터 운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22 일단 부모복부터가 운이잖아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