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인생 운>>넘사>> 노력 이라고 생각하는 여시들 그걸 완전 체감한 경험있어? 작성자Melogold|작성시간26.06.21|조회수3,804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이 그렇게 크다면역시 타고난 팔자가 있는 건가뭔가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드라마틱하게 바뀐 경험 있는지 궁금하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우왕만두 | 작성시간 26.06.21 운이야 노력해도 취업 안 되다가 기대도 안 한 곳에 됨 작성자스타프루츠 | 작성시간 26.06.21 잘태어나는것도 운이조? 그럼 백퍼요 ㅋㅋ 작성자한번더나에게질풍같은용기를 | 작성시간 26.06.22 운 ㅎ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2 우선태어난거부터 운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22 일단 부모복부터가 운이잖아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