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91 목록 댓글 33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39610



난 먹어봤는데 맛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taaaa | 작성시간 26.06.22 우리지역 이마트에 쌓여있던데...근데 구매는 1인1개랬음
  •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 작성시간 26.06.22 난 내입맛엔 별로더라
  • 작성자뜨친자 | 작성시간 26.06.22 와 나 먹어봤고 걍 있길래 먹었는데 플미???
  • 작성자배숮이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서 살찔까봐 시도 안해봄...
  • 작성자재극기부대행동대장 | 작성시간 26.06.24 맛잇드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