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91 목록 댓글 3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39610난 먹어봤는데 맛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taaaa | 작성시간 26.06.22 우리지역 이마트에 쌓여있던데...근데 구매는 1인1개랬음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 작성시간 26.06.22 난 내입맛엔 별로더라 작성자뜨친자 | 작성시간 26.06.22 와 나 먹어봤고 걍 있길래 먹었는데 플미??? 작성자배숮이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서 살찔까봐 시도 안해봄... 작성자재극기부대행동대장 | 작성시간 26.06.24 맛잇드라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