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21|조회수20,985 목록 댓글 81

출처: 여성시대 초코왜케맛있

중간에 주임 대리 체크 왜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2 퇴사 잘했네
  •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22 아니 막내가잘목햇냐고ㅡㅡ;; 증간에 주임대리 머햇냐고
  • 작성자룰루자두 | 작성시간 26.06.22 중간관리자들 일 안하네 ㅋㅋ
  • 작성자포키포키쵸키 | 작성시간 26.06.22 잘나왔다 신입한테 사장이 뭐라고 하냐
  • 작성자아몬드봉봉봉봉봉봉 | 작성시간 26.06.22 딱히 잘못되지도 않았고 거래처 측에서 더블체크로 수정 잘 됐구만 왜지랄이여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